역대급으로 특이한 컨셉의 일본 아이돌 TOP5

컨셉장인 일본에서 또 한 번 획기적인 컨셉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역대급 컨셉충 아이돌이 있습니다.

그 첫번째는 바로 가상화폐소녀인데요. 총 8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멤버들은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 리플, 네오, 카르다노, 넴, 이더리움, 모나코인이라는 암호화폐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코인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 결성된 그룹이라 그런지 도지코인은 보이지 않네요.

두번째는 OJS48인데요. 아저씨계의 엑소라고 불리우는 OJS48은 일본의 인기 아이돌 AKB48 제작자가 직접 프로듀싱한 패러디 그룹으로 전원 연세가 환갑이라고 합니다.

관절 걱정되서 춤이나 잘 추실까 싶지만 멤버 전원 모두 전직 형사 출신에 콘서트까지 열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네요.

천국에 가까운 아이돌이 있다면 어떨까요? 세번째는 KBG84라는 할머니 그룹인데요. 평균 나이 84세를 자랑하는 할머니 그룹은 도쿄 라이브 공연에 매년 콘서트를 열 정도로 인기가 어마무시하다고 합니다.

네번째는 평균 체중 76kg의 아이돌 그룹입니다. 통통해야지만 할 수 있는 이 그룹 포챠는 왜 항상 아이돌 걸그룹은 쭉쭉빵빵해야만 할까?라는 의문에서 결성된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살이 빠지면 퇴출각이라니 자기관리를 아주 철저하게 해야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걸그룹과 헤비메탈의 조합! 베이비메탈입니다. 강력한 메탈 사운드에 귀염뽀짝한 가사와 댄스가 결합된 신박한 컨셉으로 일본 가수로 53년만에 빌보드 차트 40위에 진입하기도 하는 등 대단한 기록을 세운바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앨범발매 당일 초판이 매진 될 정도의 인기라고 하네요.

역시 일본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